모호한 설문으로 국민을 기만하는 인권위 차별금지법 설문조사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모호한 설문으로 국민을 기만하는 인권위 차별금지법 설문조사
등록일 : 2022-06-08 조회 : 2314
차별금지법 제정 찬반을 묻는 설문 비교

차별금지법 통과되면, 중국인, 무슬림 등 다문화 확산도 심각하고 이미 시행된 서구 나라들의 사례에서 증명되었듯이 동성애 창궐로 에이즈 감염자 급증한다. 현재 1000억이 넘는 에이즈 치료비 전액 국가 부담하고 있어 저법 통과시 국민 건강보험료가 몇배 오를지 모르는 상황이므로 법안을 정확히 설명하고 국민들의 동의를 얻는게 타당하다. 그러나 인권위에서는 찬반을 묻는 설문 문항을 이상적인 내용만 대충 뭉뚱그려 조사 후 대다수가 찬성한다고 하여 법안을 통과하려고 한 것은 명백한 국민 기만행위이다.

??

1.국가인권위원회(리얼미터)

귀하께서는 사회 모든 구성원이 불합리한 차별을 받지 않는 평등사회 실현을 위해 ‘차별금지법’이 필요하다는 의견에 얼마나 동의하십니까?

(찬성67%,반대28%,모름5%)??

2. 한국 갤럽 설문

성별, 장애, 성적지향, 학력 등을 이유로 한 모든 차별을 금지하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제정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차별금지법에 대해 다음 중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찬성 57%,반대 29%,모름 14%)

'성적지향'이라는 모호한 용어로 묻는 이유는 뭡니까?

3. 굿오피니어리서치 설문

(터무니 없는 인권위 설문조사와 비교하기 위해 일부 시민들이 돈을 모아 조사함)

동성애, 성전환, 사상, 전과, 학력 등의 차별금지 사유가 포함된 차별금지법의 제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찬성 32%,반대 53%,?모름 15%)

첨부파일

공감 2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