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2021년비보,더큰역병,미,코로나19,5만명사망원인,국민여러분많이읽어주십시요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4,15총선,2021년비보,더큰역병,미,코로나19,5만명사망원인,국민여러분많이읽어주십시요
등록일 : 2020-04-16 조회 : 3339
?4,15총선결과,2021년비보(悲報)더큰역병,국민여러분많이읽어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경남 사천 정강배입니다. 국민여러분 우한폐렴 사태에서도 국민투표를 치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글을 읽어시는 우리 국민들은 부디 하나님의 음성을 잘듣고 이 땅에서도 합당한 복을 누리고 또 예수믿고 천국에 가시기를 축복합니다. 총선에 대해서 몇마디만 하고 다음으로 2021년으로 넘어 가겠습니다. 유튜브 생명샘소리에 나오는 예수님말씀에 의하면 4,15총선에서 대부분 국민들이 어리석은 선택을 하였고 너희들의 어리석은 선택의 결과에 대해서 고통<아마 경제적인 고통일듯>으로 댓가가 있을 것이라고 하십니다. 국민들이 악을 선택했으므로 고통이 임할 것입니다. 자업자득!!!어리석은 국민들!!! <우리 선조들이 1970년대 외친 근면 자조 협동은 다 까먹었다, 그래서 한강의 기적>이번 총선의 결과는 국민들과 교회들이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결과라고 하십니다. 생각지 못한 반전이 일어날 것이고 이제 선거비리가 드러날 것이고 국민들이 비리를 알고 들고 일어날 것이라고 하십니다.

그러나 하나님과 예수님을 신실히 믿는 성도들은 하나님이 불기둥 구름기둥으로 인도하실 것이라고 하십니다. 모든 성도들은 일사각오로 죽기를 각오하고 공산주의 주사파와 싸우라고 하십니다. 이까지이고

이제 2021년 하나님 말씀입니다. 비보(悲報)입니다. 이렇게 비보를 전하게 되어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여러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지극히 제한적입니다. 마치 말기 암환자에게 몇 달 후 당신은 죽는다고 의사가 사실을 말해야지 김제동처럼 평안하다 다 잘될 것이다. 우리가 함께한다. ?찮다 뭐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좌파 정치인, 연예인처럼 감성팔이를 하면 안됩니다!!! 기독교 하나님의 음성 즉 예언 유튜브에 하늘샘과 생명샘소리 ㅅ ㅜ ㅔ 마TV 가 있는데 3곳이 다 정확한 하나님의 음성이 맞습니다. 3곳이 1등급이고 옛적그선한길 은 2등급입니다. 이곳 국내 정치에 관한 내용은 조금은 부정확합니다. 그리고 세계적인 영성가 예언자 사두선다 셀바라지 라는분의 말씀은 1등급이십니다. 오늘은 이분의 통한 1등급 하나님의 음성을 전합니다.

주님께서 코로나 바이러스는 유월절가지 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유월절은 4월 9,10일입니다. 유다의 사자<예수>가 바이러스를 발로 밟으신 것을 봅니다. 사자가 바이러스를 밟아 박살낸 것이 아니라 발위에 올려 놓으셨습니다. 주님이 통제하시지만 제거하시지는 않습니다. 2020,2,20일 아침 저는 주님의 임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천상의 회의에 불려 올라갔습니다. 아버지가 말했습니다. 또 다른 큰바람이 세계를 휩쓸 것이다. 거대한 날개는 코로나보다 더 심한 역병이다. 그 역병이 세계를 휩쓸 것이다. 세계는 코로나 때문에 흔들렸지만 코로나보다 더심한 역병이 올 것이다. 그 병이 올때는 코로나는 어린아이 장난처럼 보일 것이다. <아마 코로나 사망자보다 한국인이 5배이상 죽을듯합니다.정강배씀>그 거대한 날개가 올 때 그 역병은 말벌처럼 사람을 쏠 것이다. 그 역병에 걸리면 사람은 열이 날것이고 종기가 날것이다 그거대한 날개가 사람을 쏘면 열이 나고 체온이 38도일것이며 열이 온몸에 솟구칠것이고 종기가 온몸 특히 몸통에 날것이다. 이것이 그바이러스 병증이다. 의사와 과학자들은 당황해할것이며 백신을 개발하지못할 것이다. 제가<셀바라지> 오늘 신문을 읽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DNA를 판독하고 치료약과 백신을 개발하려고 한다고 한답니다. 그들이 약을 개발하려고할 즈음에 이 새로운 역병이 확산될것입니다. 의사와 연구가들은 약도 백신도 개발하지 못할것입니다. 네빌존슨 이 말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마지막때<말세지말> 역병이 나타날것인데 <개신교 용어를 설명함, 말세라고 함은 예수님의 초림(2000년전)부터 재림 사이의 인류역사를 말세 라고 칭합니다. 그리고 1980,1990,2000,2010,2020,2030---을 현시대를 말세지말 이라고 칭합니다. 비신자는 개신교 용어에 혼돈이 없기를 바랍니다.> 변이가 빨라 의사들은 그 역병을 판독하지 못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바이러스의 DNA가 변이가 될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그렇다고 하는데 코로나보다 더 악한 질병이 올것입니다. 그병은 코비드와 비슷하지만 새로운 역병은 쐐기를 갖고 있습니다. 클럽에 가면 음료를 준비할 동안 과녁을 맞추기 위해 다트를 던집니다. 그것이 몸에 맞으면 아픕니다. 이 바이러스는 다트처럼 살에 hole을 낼 것입니다. 성령이 주신 비전은 이렇습니다. 말벌이 쏘면 침이 피부에 박히며 독이 퍼집니다. 새로운 역병은 사람의 피부에 들어가며 혈관속에서 독을 퍼트리기에 많은 사람이 죽습니다. 2020년에는 많은 국가와 정부가 국경을 봉쇄해서 국민을 보호했습니다. 그런데 2021년 이 역병이 돌때는 봉쇄를 해도 통제가 안 될것입니다. 먹잇감을 노리는 사자처럼 바이러스가 퍼저 나갈 것입니다. 성령은 말합니다 적이 이스라엘을 해치려 침략할 때

<성경 이사야 36,37 장을 읽어 보십시오, 세계사에 바벨론 제국이 등장합니다. 그전에 앗수르 제국이 있었습니다. 앗수르 제국 멸망사건입니다.> 특히 앗수르 산혜립이 이스라엘을 해치려 침략할 때 이스라엘 히스기야 왕은 하나님앞에 간청했습니다. 산혜립이 살아게신 하나님을 이렇게 조롱했습니다. “내가 많은 국가들을 정복했지만 그 국가들의 신은 그들을 내손에서 구원하지 못했다. 너의 하나님이 누구관대 너희를 내손에서 구할수 있다는 것인가 ” 히스기아 왕은 그말에 혼비백산 했습니다. 지금처럼 고대에도 이스라엘은 작은 국가였습니다. 히스기야가 기도했습니다. 우리는 방어할수 없습니다. 주님만이 우리의 보호자이십니다. 왕은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사야 선지자를 보냈습니다. 선지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왔습니다. 산혜립은 이땅에 발하나도 들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왔던길로 도망갈 것입니다. 그래서 왕은 힘을 내었습니다. 앗수르 왕이 와서 이스라엘 국경을 둘러쌓습니다. 그들이 자고 있을 때 성경은 하나님이 파괴의 천사를 보냈다고 합니다. 강력한 천사로 머리가 하늘에 닿을 정도로 거대합니다. 그가 칼을 휘둘르자 성경은 18만 대군이 죽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왕이 아침에 일어나자 18만 대군이 기적적으로 죽어있는 것을 봤습니다. 어떻게 죽었을까요 간밤에 역병이 돌았습니다. 군대가 전멸했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입니다. 하룻밤에 18만이 죽었습니다.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제발 하나님의 뜻대로 행동하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투표하십시오. 어찌하여 가난하게 되고 죽으려 하십니까???? 당신은 이번선거 미래통합당을 찍어야 했습니다. 민주당을 찍은 자는 철저히 후회할 것입니다. 한국부자 재벌들의 탐욕죄에 대한 정의는 그 화페 액수에 달린것이니라 사회적 책임 실천 분량이 적어야만 죄입니다. 부자들을 필요이상 미워하지 마십시요. 액수에 달렷다면 다윗, 록펠러도 탐욕죄인이됨. 그러나 아님> 사랑하는 하나님의 자녀 여러분 하나님의 분노가 일어날 때 왕이신 하나님이 보좌에 일어나셔서 전투복을 입고 일어나십니다. 이사야 63 장처럼 하나님은 복수하십니다.<내가노함으로말미암아무리를밟았고분함으로말미암아짓밟았으므로--이는내원수갚는날이내마음에있고,--내가노함으로말미암아만민을밟았으며내가분함으로말미암아그들을취하게하고그들의선혈이땅에쏟아지게하였느니라.사63,1--6절> 유다의 사자가 발로 먹잇감을 밟으실 것입니다. 주님이 오시기 전에 주님의 나라가 임하기 전에 흔들릴 수 있는 모든 것이 흔들릴 것입니다. 성경 히브리서 12장 26절 내가 다시한번 다시한번 땅과 하늘을 흔들 것이다. 흔들릴수 있는 모든 것은 흔들릴 것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십니다. 남아 있는 것을 강하게 하라!!! 남아 있는 것을 강하게 하라. 2020,1,1 주님이 주신 말씀은 준비하라.입니다.

올해는 준비하셔야 합니다. <제발 제발 가까운 교회 나가셔서 하나님과 예수 믿고 신앙생활 열심히 하십시오. 말씀과 기도 생활에 힘쓰세요.> 지금 세계는 정부가 국민들에게 돈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집에 갖혀 있습니다. 인도는 21일동안 봉쇄되었습니다. 다른 많은국가는 14,21 동안 봉쇄 되었습니다. 그보다 더 오래 갈수도 있습니다. 모든 비행편이 취소 되었습니다. 많은 학교가 휴교중입니다. 정부가 모든 집회 종교집회까지 하지말라고 합니다. 6.7월까지 큰집회를 하지말라고 합니다. 천국에서 본 비전에 으하면 9월까지 갈 수 있습니다. 주님은 당신에게 준비하라고 합니다. 주님은 앞으로 1년을 주시며 준비하라고 합니다. 히브리서 12장 남은 것을 강하게 하십시오. 믿음을 강하게 하십시오 2021년부터 악재가 일어날 것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저는 2019,12,19일에 받았습니다. 제가 매달 있는 목회자 기도모임에서 기도하고 있을 때 주신 말씀입니다. 예배가 진행되고 있을 때 주님의 말씀이 임했습니다. 준비하라 준비하라 준비하라 2020년은 준비하는 해입니다. 그때는 코로나 바이러스 에 대한 징조도 없을 때 였습니다. 세상은 2019,12,31 일 코로나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2021년부터 일어날 재앙을 위해 1년을 준비하도록 주셨습니다. 지금 국가는 봉쇄 되었고 가족은 모두 집에 머물러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기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하나님께서 지금 온가족을 믿음안에서 강건하게 만들 시간을 주셨습니다. 국민 여러분 이 은혜의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십시오. 앞으로 다가올 어려움의 때에 여러분이 견딜수 있을까요??? 주님은 마태복음 24장에 가려 뽑은자도 고난의 때를 견딜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때를 감하신다고 했습니다. 평범한 신자는 더 견디기 어렵겠지요. 사랑으로 권면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이 은혜의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시고. 말씀과 기도에 힘쓰세요. 가족 전체의 믿음을 강하게 하시고 영을 강하게 하십시오. 가족 전체가 예수님의 장성한 분량까지 자라게 하십시오. 그것이 2020년의 목표가 되게 하십시오.

이까지입니다. 정강배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 지금 전세계 적으로 역병이 창궐하는 것은 윤남옥 메누하영성훈련원유튜브 에 의하면 인류의 죄 때문인데 음란 음행 간통죄, 동성성애죄 혼전섹스죄 난교<쓰리섬. 예수님 말씀에 의하면 실제 광화문 세월호 텐트에서 쓰리섬 성해위가 있었습니다. 관련된 여자가 남편과 이혼하고 제주도에서 딴 남자와 살림을 차렸습니다. 생명샘소리.> 낙태죄, 거짓말, 분열 죄 때문이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은 수많은 좌파국민들은 공산주의죄가 거대하고 개신교인은 종교다원주의죄입니다<종교혼합죄>. 한국인의 2019.6.1일,서울광장구름같이수많은인파를생각하면 또 전국대도시 퀴어인파, 15년간 계속된 동성애죄 옹호죄가 조물주의 눈에는 천문학적으로 큽니다. 낙태죄도 크며, 프리섹스죄도 크고, 법에 간통죄가 사라졌으니 수많은 남편들이 현재 간음을 행하고있지요. 그래서 이혼률이 폭증하고 있읍니다. 간통죄도 현재 큽니다. 따라서 한국인의 성적인 죄는 조물주의 눈에 천문학적으로 큽니다. 따라서 2020년 에 코로나로 죽은사람의 약 5배가 한국인이 2021년에 죽을듯합니다.좌파정치인, 좌파언론인

,연예인의 거짓말죄도 큽니다.

이지점에서 5000만 국민에게 굳이 굳이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면 성경 에스겔 33장 10-20절입니다. 인용합니다. 인자야 너는 이스라엘 족속에게 이르기를 --우리의 허물과 죄가 이미 우리에게 있어 우리로 그 가운데에서 쇠퇴하게 하니 어찌 능히 살리요 하거니와 --나는 악인을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악인이 돌이켜 그 길에서 떠나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 이스라엘 족속아 돌이키고 돌이키라 너희악한 길에서 떠나라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하셨다 하라 --악인이 돌이켜 그 악에서 떠나는 날에는 그 악이 그를 엎드러뜨리지 못할 것인즉 --가령 내가 악인에게 말하기를 너는 죽으리라 하였다하자, 그가 돌이켜 자기의 죄에서 떠나서 정의와 공의로 행하여 저당물을 도로 주며 강탈한 물건을 돌려보내고 생명의 율례를 지켜 행하여 죄악을 범하지 아니하면 그가 반드시 살고 죽지 아니하리라. 그가 본래 범한 죄가 기억되지 아니하리니 그가 반드시 살리라 이는 정의와 공의를 행하였음이라.

그리고, 성경적 성도덕은 조선시대 성도덕 플러스 일부일처제입니다.

개신교 예언에 대해 여러 국민들이 이의를 제기하고 의혹을 제기하며 틀린 경우도 있더라고 하는데 고전 15장,26--33절에서 예언하는 자들의 영이 예언하는 자들에게 제제를 받나니 구절이 중요하며 또 시간이 흐름에 따라 현실에서 성취가 되어야 하며 인성이 나쁜 예언 은사자는 경계를 해야 합니다.그리고 성령 충만한 교회 목사들의 지도를 받으시고 성경속의 예언 사례 공부를 하시고 책 두권을 추천하니 그 중 한권을 두 번 정도 읽어 보십시오 <릭조이너 지음 예언 사역, 은혜 출판사>.< 빌해몬 지음 진이엘김 옮김, 선지자와 개인적 예언, 나단 출판사>입니다. 그러면 의문이 다 해소됩니다. 개신교 밖의 일반적인 예언 소위 사주관상 명운 노스트라다무스 점쟁이, 유튜브 이봉규tv의 명리학은 사람을 영원한 지옥으로 인도합니다.<시한부종말론은 성경말씀과 모순됩니다. 초자연적인 이적과 기사가 따라도 모순!!!마태복음24장 26절 예수도 천사도 성령도 영원히 모름!!!> 성경적인 공신력 있는 예언 은사자는 사람을 이 땅에서 올바른 길로 인도하고 합당한 축복을 하나님의 때에 맞게 누리게 하고, 죽어서는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합니다. 참 모든 것이 쉬운 것이 없습니다. 저도 인생사 여러 번 시행착오를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두선다 셀바라지 예언은 1등급이고 공신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유럽 호주 북유럽은 성도덕파괴국가 이므로 동성애합법화국가이므로 낙태죄도 크서 그 죄의 크기는 천문학적,천문학적 찬문학적으로 큽니다. 역시 엄청난 사람들이 2021년에 죽게 될것입니다. 2020년 현재 미국에서 코로나로 약 만명이 죽은듯하나 그들중 예수믿고 성실히 신앙생활한 자 빼고는 다다다 영원히불타는지옥에 갔읍니다.!!!유럽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 4인가족 기준 삼성 이재용의 죄가 큽니까 희대의 가족사기단 조국 의 죄가 큽니까???????좌파국민들은 이재용이라고 하겠지만 절대 그렇지 않읍니다. 혐의가 30개나 되는 조국가족의 죄가 조물주의 눈에는 더 큽니다. 물론 이재용이도 예수 믿지 않고 죽는다면 지옥에 갑니다. 조국가족이 받는 지옥의 형벌이 더 크고 고통스럽습니다.!!!!!!!5000만국민여러분 다 하나님과 예수 믿고 착하게 말씀대로 살다가 다 천국 갑시다!!!!!!!

이까지입니다. 5000만 국민여러분 제발 교회에 나가 하나님과 예수 믿고 구원 받으시고. 성경 말씀과 기도 생활에 힘쓰십시요!!!!감사합니다. 공일공 칠오삼일 공공구삼

2020,4,28일,화요일새로운소식을더합니다. 미국이 코로나19로 5만명이 사망한것은 무엇보다 연방대법원의 낙태죄 합법화로 그동안 태아가 수백만명 수천만명이 죽임을 당했기때문이라고 하십니다. tow ministris 의 셀바라지 선지자가 그렇게 말하며 저는 이것이 하나님의 음성임을 믿읍니다. 물론 동성애죄도 있고 프리섹스 죄도 있읍니다. 유럽도 대단히 많은 사람이 죽었지요. 예 같은 이유입니다. 성경적인 죄는 성경 로마서 1장 26절 이하를 읽어 보십시요. 바로 그러한 죄들 때문에 인류가 지금 심판을 받고 있읍니다. 한국은 광우병 거짓말, 천안함 자작극 거짓말, 세월호를 국정원이 일부러 침몰시켰다 거짓말 박근혜 비아그라, 롯데호텔 객실 비서와 성교 거짓말 손석희 태블릿 거짓말 좌파 정치인과 kbs mbc jtbc 한게레 방송의 온갖 천문학적인 거짓말과 동성애죄, 프리섹스죄,낙태죄 때문에 2021년에는 올해 문재인 폐렴으로 죽은자의 약 5배 가 죽게 됩니다.!!!!살려면 하나님과 예수 믿고 모든 죄를 회개하고 ,말씀 순종하며 성령의 불을 많이 구하는 기도를 하십시요. 그러면 이 역병이 당신을 죽이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천군천사로 자신의 전후좌우를 둘러 달라고 기도하십시요. 전 최선을 다했으므로 살사람은 살고 죽을 사람은 죽고 그렇죠!!!!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