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여성의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의 대하여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이주여성의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의 대하여
등록일 : 2020-11-24 조회 : 1861
????????????. ???????????????????? ????? 3 ?????????????? ????????? ?????? [??????????? ?????? ????????? ????]???????.

???? ????? ????????????? ???????? ??????? ??????????? ????? ??????????? ????????? ??????????? ????? ??????????.

국제결혼중개업을 통해 결혼 후 국내(한국)로 이주한 외국인 여성들이 심각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결혼과정에 대해서 함께 고민할 필요를 느껴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프로젝트는 이주여성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최대한 많은 분들께 저희가 제작한 카드뉴스의 정보를 알리는것이 최선이라 생각하여 국가인권위원회 자유토론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이주여성이 이주 전, 후 겪는 어려움과 그의 원인이 되는 국제결혼중개업체의 문제, 그리고 이주여성과 우리 사회의 대한 문제를 다룬 정보를 함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직접 제작한 카드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swu_maemaehone/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