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5000만 국민여러분! 여러 전염병과 사망 그리고 여러 백신 부작용과 사망에도 생명을 보호하는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사랑하는 5000만 국민여러분! 여러 전염병과 사망 그리고 여러 백신 부작용과 사망에도 생명을 보호하는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등록일 : 2021-03-05 조회 : 2962
2021년 3월 현재 az백신으로 5명이 사망했읍니다. 영국에선 380명이 사망했읍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는 1000명이 훨씬 넘었지요. 누구나 who, cdc, 대한의사협회에서 주장하는 방역수칙은 일반적으로 지켜야 합니다. 빌게이츠, 다국적제약사, 다보스포럼, 소로스 ,빅테크 세력들은 현재 지구 인구수가 너무 많으므로 강제로 인위적으로 감축을 주장하며 질병을 포함하여 앞으로 별의 별 짓을 다 할것입니다. 빌게이츠는 앞으로 인류는 모든 육고기를 먹지말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탄소세도 사기입니다. 트럼프가 이를 강력히 주장했읍니다. 이들은 전세계를 공산화 시켜서 자기들이 전 인류를 지배할려고 합니다. 헌법상 기본권 10개가 대부분 박탈됩니다. 1984,빅브라더, goege오웰, 전인류24시간365 감시사회입니다. 당연히 우리는 저항해야 합니다. 기본권 10개를 지켜 내야합니다. 현재 3개 백신의 공통된 부작용은 임신 여성의 태아를 낙태,사산시키며, 일반여성에게 불임을 유발합니다. 기타 부작용도 있고 사망자도 발생합니다. 이유는 단하나 바쁘니까!!! 3개의 백신 모두 선진국 fda로 부터 정식승인을 받은것은 하나도 없읍니다. 앞으로도 그들은 정식승인을 끝까지 회피할려고 할것으로 에상합니다. 성분공개가 거의 안되고 있읍니다. 그래도 부족하나마 의약품안전나라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식약처 직원과 통화 하시면 어느정도는 압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려면 좋은 동영상 하나를 시청해 주십시요. 유튜브 tow ministy, 2020,4,14일, 또 다른 전염병에 대한 경고와 해법- 역병을 이기는 5가지 방법!!!입니다.

조물주하나님은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예수님도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의 앞길에 어떤 위험이 있는지를, 어떻게 극복할지를 기독교사역자들은 잘 가르쳐 줍니다. 부디 예수 믿고 말씀대로 살아서 천국에서 영생복락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18일 추가. az과 기타 백신에서 여러 부작용이 발생하나 그중 사망에 이르는 부작용이 혈전이 생기는 것입니다. 한국은 의술이 좋아서 여러 부작용을 치료하고 사망하지 않게 하지만 혈전은 사망에 이르게 하기에 심각한 문제가 됩니다. 팬앤마이크에서, 서울대 병원 면역학과 이왕재 명예교수는 이 사망을 없애려면 백신 맞을때 아스피린을 하루 한알 2주를 먹으면 혈전이 생기지 않고 누구도 백신 부작용으로 사망하지 않는다. 고 합니다. 아스피린은 피를 묽게 하는 기능이 있읍니다. 4/28추가. 아스피린은 과거 의약분업 할때 전문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었읍니다. 그래서 내과의사를 만나 서울대 면역학과 이왕재 명예교수가 한말을 자초지종을 설명하시고 내가 이제 백신을 맞으려고 하니, 아스피린 2주분<14알>을 처방해 달라고 하십시요. 그러면 아마 처방해 줄것입니다. 건강보험 처리 안해도 좋다고 하세요. 처방전 받아 약국으로 가십시요. 5000만 국민여러분 부디 건강하십시요. 감사합니다.

4.19일 추가. 백신접종후 40대,간호조무사 사지마비가 발생했읍니다. 오늘자 성제준tv를 보십시요. 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있읍니다. 평생 장애인이 됩니다. 앞으로 선거때 국민들 민생고를 해결할 능력이 없는 좌파정당을 찍지 마십시요. 백신접종 순위, 현재 전세계 102등입니다. 이명박이라면 벌써 화이자, 모더나를 국민수만큼 구했을 것입니다. 싱가폴은 대단히 잘하고 있읍니다. 부자들<기득권>을 국민들이 지나치게 시기질투하니 이런 비참한 고통을 당하는 것입니다. az는 부작용이 심하니 맞지마십시요. 백신으로 사망한 국민이 현재 약 40명이지만 정부는 그 인과관계를 99% 부인합니다. 결과만 말하고 자세한 의학적 자료 공개안합니다. 인과관계 없으니 그러면 그런줄 알아!!!태도죠. 그러나 100% az 백신때문에 사망했읍니다. 이제부터 문재인 정은경 말을 믿지 마십시요. 식약처는 한국이 중국 속국이랍니다. az 맞지 마십시요. 해외뉴스를 많이 섭렵하십시요. 선진국 의료관청은 국민들을 속이는 경우가 거의 없읍니다. az 맞지 말고 화이자 ,모더나 한국 도착때까지 기다리십시요. ***5/9일 추가!!! 이글을 보는 모든국민은 즉시 반드시 너알아 tv. 2021,5,9, 문재인의 정치방역에 국민들 다 죽는다. 이동욱 경기도의사 회장입니다. 이 동영상을 꼭 꼭 보십시요.!!! 이분 영상은 너무너무 좋고 의학적 신뢰성도 뛰어납니다. 이동욱 tv가 있읍니다. 이곳 다른 영상도 보십시요. 공산당 주사파에게 더이상 속지 맙시다. 백신 포함 모든 질병은 양의학으로만 고쳐야 한다!는 다보스 포럼,다국적 제약회사와 빌게이츠의 시꺼먼, 시꺼먼 시꺼먼 거짓말에 절대 속지 마십시요!!!! 지구상 모든 다양한 종교에도 치유현상이 분명히 있읍니다. 한의학도 있고. 제개인 견해는 사랑의 하나님과 예수님을 의지하시고 셀바라지 영상도 참 좋읍니다.

4년간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든 공산당 문재인은 당장 내려와야 합니다.!!!. 공산주의 사상은 경제와 일자리를 망칩니다. 기본권을 침해 합니다.

5/16일 추가, 탄소세가 사기라는 것은 팬앤마이크, 5.16일, 박석순교수님의 설명을 들으보십시요. 현 호주 총리는 개신교인으로써 공산주의자 ,다보스포럼의 탄소세를 반대합니다.

5/16 또 추가. 앞으로 우한폐렴보다 더심한것이 오면 어떻게하나? 에 대한 성경적인 답을 제시합니다. 유튜브 하늘샘, 2020,6.,4, 주님 우한 폐렴보다 더 심한것이 오나요?. 14분짜리 영상인데 5.35초부터 관련된 조물주 하나님의 답이 나옵니다. 성경에도 전염병이 여러번 나옵니다. 톰슨성경 제일 뒷부분에 (전)염병을 찾아보십시요. 인류사에 몇천년전부터 전염병은 존재해 왔으며 요한계시록에도 전염병 재앙이 나옵니다. 전염병과 건강이 모두 하나님의 손안에 있읍니다. 양의학이 어찌할수 없는 질병이 너무나 많읍니다. AI 에 우상숭배하는 자는 전염병재앙을 받읍니다. 부디 교회에 나가셔서 하나님과 예수님을 의지해 주십시요.

현재는 성경적 기준에서 지구상 인류의 죄악들(동성성욕포함)이 너무너무 너무나 많은상태이기에 게속해서 다양한 재앙들이 조물주의 심판들이 ?아집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