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권위원회

전체메뉴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자유토론방은 국가인권위원회 활동이나 인권에 관련된 내용을 주제로 한 대화의 장입니다. 따라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상업적 광고글 또는 음란물이나 성적인 내용의 게시물 등은 개인프라이버시의 보호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이곳에 게시된 인권침해 및 차별행위에 관련한 게시물은 진정으로 접수되지 않으니 진정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진정·민원상담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에 포함된 주소 및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악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호주,동성애죄에대한 조물주의 심판,국민여러분많이읽어주세요!!!

  • 등록자정강배
  • 등록일2019-12-13
  • 조회수1212

파일첨부

❂2019년 호주의 동성애죄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 2019,12,4 유튜브 ftner
호주 시드니는 매우 날씨가 안좋습니다. 연일 이어지는 산불사태로 호주의 공기는 세계 최악의 수준입니다.
신문기사 호주뉴스 시드니 산불연기 영향으로 세계 최악의 공기수준을 기록해
시드니의 대기질이 유해한 수준으로 세계 최악의 순위에 올랐다 뉴사우스웨일즈 북부지역에 일어난 산불로 호주 보건당국은 호흡기질환자는 야외활동을 삼가라고 했다.
시드니=연합뉴스 정동철 통신원 kbs 뉴스 국제 2019,11,11
대형산불 호주시드니에 최고단계 비상사태 선포
그런데 이러한 상황속에서 호주의 럭비선수 이스라엘 폴라우 한 발언이 호주언론에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동성애 죄를 지으면 지옥에 떨어진다고 말을 했다가 자신의 모든 명예, 부를 잃은 호주의 럭비선수입니다. “죄가운데 사는자들은 회개하지 않으면 지옥에 있게 될 것이다. 예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고 죄로부터 돌이켜 예수님게로 돌아올때까지 시간을 주시고 기다리고 계신다.” 호주 언론과 정부는 그에게 동성애혐오자 라고 칭하며 돈과 인기 멩예를 다 뺏어갔습니다. 폴라우는 말합니다. 산불 가뭄 이모든 것은 단 기간에 일어 났습니다. 이것이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합니까?
동성 결혼은 오늘날 사회에서는 좋아보이지만 하나님 보시기에는 사악한 것입니다. 호주를 뒤덮고 있는 산불사태는 낙태와 동성애 합법화에 따른 하나님의 심판입니다. 폴라우의 발언을 정치권은 맹비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회개를 촉구하는메세지를 호주에 던졌습니다. 이에대해 호주의 언론은 강력히 비판하면서 이렇게 말합니다. 이스라엘 폴라우가 한말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그런 발언은 그자신과 기독교에 전혀 도움이 되지를 않습니다. 말도 되지 않는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스라엘 폴라우의 발언이 말도 안되는 소리일까요? 전혀 그렇지않습니다. 우리는 동성애죄가 가득했던 소돔과 고모라(지금의 이스라엘 사해)에 하나님의 심판이 임했던 것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단순히 성경 구약에서만 일어난 일이 아닙니다.
신약성경 유다서 1.7 소돔과 고모라 그 이웃도시들도 그들과 같은 행동으로 음란하여 다른 육체를 따라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2019년 인류에게 )거울이 되었느니라
벧후2.6 소돔과 고모라성을 멸하기로 정하사 재가 되게 하사 후세에 경건치 아니한 자들에게 (2019년 인류에게 한국에게) 본을 삼으셨으며
그러므로 오늘날 동성애와 낙태가 창궐한 나라에 하나님의 심판이 임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 역사에서 음란 동성애가 가득한 곳에서는 항상 하나님의 심판이 불로 임했던것입니다.
<sbs 한국어> 호주 동성애 합법화찬성 투표 1년 동성커플 5420쌍 결혼 (다 불타는 지옥에 가는 거야 죽기 전에 회개하라)
공교육에서 동성애를 가르치고 동성성관계에 대해 서슴없이 가르치고 있습니다.(한국은 전교조 좌파 교과서 더불어공산당, 주류방송의 크나큰 죄악)
호주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은 호주에 일어나는 국가적 산불사태가 하나님의 심판인 것을 깨닫고 근신하여 깨어 회개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교회조차도 이것이 하나님의 심판이라는 하나님의 말에 반대하여 이것은 교회의 입장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호주(미국도)교회는 수백년간 국가권력에 의한 개신교 핍박을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이번 동성애죄가 최초이며 교회는 죄악 되게 세상과 타협했습니다. (고생을 면할려고 성경말씀을 어김) <한국은 신사참배 기억 역사가 있으므로 현재 강력히 대항하고 있음!!!> 이렇게 교회가 잠들어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심판은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호세아8,1--14절 나팔을 불러서 비상경보를 알려라 이스라엘 백성이 나의 언약을 깨뜨,리고 내가 준 율법을 어겼으므로 적군이 독수리처럼 나 주의 집을 덮칠 것이다 ---복된 생활을 뿌리치니 적군에게 쫓길 것이다. --에브라임이 죄를 용서받으려고 제단을 만들면 만들수록 더욱 더 죄가 늘어난다 수만가지 율법을 주었으나 자기들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것으로 여겼다--이제 그들의 죄악을 기억하고 그들의 허물을 벌하여서 그들을 이집트로 다시 돌려 보내겠다. 자기를 지은 창조주를 어겼다<지금 대한민국 국민 30% 즉 좌파가 창조주를 대적하고 있습니다.> --늘어난 제단에서 더욱 더 죄가 늘어난다.
호주는 기독교 국가이며 그 어느 나라보다 기독교 인구가 많습니다. 그러나 호세아서 말씀처럼 교인이 많고 교회가 많다고 하나님의 재앙이 임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율법을 성경 말씀을 저버리고 하나님을 잊어버리자 견고한 성읍과 궁궐은 다 불 탈것이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단순히 교회가 많다고 안심할 것이 아니며 단순히 호주의 산불을 위해서 기도할것이 아니라. 교회가 그 동안 지었던 죄를 회개해야 합니다.<동성애 성도덕파괴죄, 낙태죄, 그리고 혼전성교죄, 동서고금 성도덕은 항상 옳다> 동성애합법화에 찬성하고 그것을 막지 못했던 교회의 죄를 회개하고 주님앞에 깨어야 호주에 임한 하나님의 심판이 멈추게 될것입니다. 여러분 이것은 단순히 호주에게만 경고하는 것이 아닙니다. 호주를 거울 삼아 지금 모든 인류<OECD 그리고 대한민국 좌파 KBS SBS MBC 한게레 오마이뉴스 뉴스엔죠이 노컷뉴스 손석희 JTBC ,전교조 민노총지도부 전공노 더불어공산당 (성도덕을 파괴하는)정의당 국가인권위 최영애 박원순 정동영 김부겸 김재연 고민정 문제인 이해찬 이인영 광주시민(개신교 제외) 참여연대 경실련 환경운동연합 녹색당 임종석 강금실 유시민 주진우 김어준 김제동 김미화 김연철 김명수대법원장 우리법연구회 유승동사장 이석태헌법재판관, 빨갱이 민변. 유은혜 온갖 인권 성평등 주장자들 온갖여성단체 페미들 다 지옥가는거야 죽기전에 회개하라) 그리고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하나님이 주시는 경고입니다.
우리는(한국) 이러한 재앙이 우리나라에 임하기 전에 교회가 깨어나서 성도덕파괴, 동성애 차별금지법을 막고 교회가 지었던 모든 죄를 회개해애 할것입니다.
정강배 작성, 계속해서 호주가 동성애 낙태 혼전성교를 회개하지 않는다면 다음의 재앙이 임합니다. 아이반 터틀. 예찬사, 1시간의 죽음 지옥과 천국에 가다 책 147페이지에 호주 미래사가 나옵니다. 5000만 국민은 다 사서 읽어보세요. 천부인권설을 부인하는 교만한 OECD의 재앙이 다 기록되어 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도 지진과 자연재해로터 재외되지 않을 것이다. 뉴질랜드에는 강진이 여러 차례 올것이지만 진도 9.5나 그이상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 호주는 무엇보다 기상과 관계된 사건으로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극한 더위와 극한 추위가 호주를 강타할 것이며 전에 없던 악역(전염병,판데믹)이 이 나라를 덮을 것입니다. 그때에 파리와 모기가 공중에 가득하여 하늘을 어둡게 만들 것입니다.
자 제가 글을 작성하고 시간이 흘러 2020년 1월 9일자 목요일 뉴스에 호주산불이 전 호주이 대륙이 다 불타고 호주 소방당국이 못끄니까 기타 여러 나라가 산불진화에 나서고 있다는 뉴스입니다. 11월부터 타기시작한 산불은 지금까지 끄지지 않고 전 대륙을 붙태우고 있읍니다. 사람이 산에 담배불을 던진것이 아닙니다.!!! 조물주의 자연재해 입니다. 동성애 낙태 간음 이 3가지 죄때문입니다!! 권선징악 인과응보 역사는 반복된다 라는 속담 맞읍니다!!! 성경 가르침이 맞읍니다. 조물주와 예수 믿고 천국 갑시다!!! 불신 염라대왕 <5000년 한민족사 입증된 단어>
폼페이 의 베스비우스 화산 폭발 ,세계사 시간에 5000만 국민이 다 배운 내용입니다. 지금도 유적에 가면 음행죄그림이 가득하며 개방적인 장소에 남근상이 여러개 있읍니다. 서울에서 비행기 타고 이태리 로마를 거쳐 폼페이로 지금 가 보세요!!! 우리나라도 지금 간음 동성애 낙태 이 3가지 죄를 많이 짓고 있지요. 개신교인이 인권을 침해한다고???? 적반하장!!! 여성 페미들도 자신의 이기주의죄를 회개하세요. 우리 헌법에 우리와 우리자손의 자유와 행복과 안전을 영우너히 추구할것을 다짐--이라는 문구가 있읍니다. 즉 남녀 결혼과 자녀 출산 양육을 의미합니다!!! 헌법 36조 와 같이 생각하세요.!!
바람피는 남자들 다 회개하라 우리 헌재야 유남석 이석태<민변> 김기영 이미선 문형배 이종석 이은애 이선애 이영진 님은 제발 성도덕을 분별 하십시요!!! 손해를 감수하고라도 성도덕을 끝까지 주장하십시요. 그러면 보수정구너 때 직위가 부활합니다.!!! 낙태 판결 회개하라 군형법92조6항은 합헌입니다!!!!!! 지금 제가 헌재에 보낼 자료를 작성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군요!!!! 기다려 주십시요. 헌재는--- 제글을 5000만 국민에게 많이 소문내 주세요. 인권위 모든글을---
국가인권위야 최영애야 KBS야 박원순아 김명수대법원장아 오바마야 전교조야 문제앙아 이해찬아 김재연아 이래도 동성 성애가 인권인가??????????? 앞으로 OECD에 일어나는 수많은 심판과 재앙(災殃)을 구경해봐!!!! 회개안하면 다 지옥 가는거야 염라대왕앞. 죽기전에 회개하라.
6000년인류역사 도덕적죄악가득과 조물주의 심판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16번의 연제글,9,19일부터 10,5일까지, 작성자 정강배, 제목 동성애가 성도덕타락죄임을 설명,선한양심,표현,종교,건강권 성도덕지지발언!의 2번째에 자세히나옵니다. ,예수 천국!!!
감사합니다. 한편 더 있습니다. 기다려주세요. 정강배씀 공일공 칠오삼일 공공구삼
2021년, 호주는 100년만의 대홍수로 많은 호주인이 큰피해를 입고 있읍니다. 인터넷에 찾아보십시요. 역시 동성애죄, 낙태죄, 다양한 성범죄 때문입니다. 인류역사 6000년 조물주의 법칙입니다. 죄에 대한 천벌!!! 성경에 사례가 많이 나옵니다. 개신교인은 다 잘압니다. 좌파만 아니라면.

0개의 댓글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제공부서 홍보협력과 백인애

메일inaep@humanrights.go.kr 연락처02-2125-987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등록
평가
등록
top
top
홈이동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