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권위원회

전체메뉴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자유토론방은 국가인권위원회 활동이나 인권에 관련된 내용을 주제로 한 대화의 장입니다. 따라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상업적 광고글 또는 음란물이나 성적인 내용의 게시물 등은 개인프라이버시의 보호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이곳에 게시된 인권침해 및 차별행위에 관련한 게시물은 진정으로 접수되지 않으니 진정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진정·민원상담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에 포함된 주소 및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악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월14일 구형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등록자정강배
  • 등록일2019-12-14
  • 조회수733

파일첨부

구형래씨께 저는 히틀러의 나찌즘을 반대하며 인종주의를 반대합니다. 무솔리니의 파시즘도 반대하며 자유헌법가치에 따른 국민 기본권 10여가지 보장 체제를 지지합니다. 로마카톨릭은 좌파이며 비성경적인 집단입니다. 366대 프란치스코 교황은 요한계시록13 장11절의 두 번째 짐승이며 교만죄인이고 종교다원주의 종교혼합주의자이고 요한복음14장6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느니라 말씀을 정면으로 위반한 이단이며 게시록19장 20절에 산채로 프란치스코 교황은 유황불에 불붙는 못에 던져집니다. 정의구현사제단은 빨갱이집단입니다. 다 종신형입니다. 예수회는 악한 사단 악마집단이며 저는 공산주의 전체주의를 반대하며 인민민주주의 민변과 주사파를 반대합니다. 사노맹사회주의 조국을 반대합니다. 진실을 외면하는 무조건 복종을 요구하는 예수회를 반대합니다. 천주교 교황은 성경말씀위에 군림하는 존재로 무오하지 않고 죄인이며, 저와 개신교 전체 목사들은 성경말씀의 최고 권위를 인정하며 순종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글로벌디펜스뉴스 의 12월,13일자 경찰 전광훈 목사 조사, 백악관격노 문정권 지옥 보낸다(성상화의 리얼타임) 동영상의 내용을 보십시오. 이것의 90%를 저는 지지하며 이 내용 중 개신교 관련 한두가지 정확하지 않은 점이 있습니다.
또 저는 진주대아고교 17회 졸업생이며 저의 한해 선배가 문형배 헌법재판관(16회)이신데 뭐 약간은 좌파이지만 이분이 부산에서 가정법원 판사를 하실 때 법과 선한 양심에 따라 정확한 판결을 하였지만 가난한 가정이나 한부모가정이나 소년소녀가장을 많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참 안타까우니까 재판후 그분들을 개인 월급에서 도와주거나 판사의 업무추진비에서 도와준 경우가 있고 또 모임도 주선하고 그래도 부족하였지만 이는 참 잘하신 것입니다. 가정법원 예산이 부족하니 국회에 증액을 요구하였고 이것이 한때 국회 문형배 인사청문회에서 잠시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물론 증액되어야 합니다) 좌파정치인과 법관의 장점은 국민들의 다양한 민생고에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나며(감성팔이를 참 잘합니다), 단점은 악을 선이라고 빽빽 우긴다는 것입니다. 국민들을 게을르게 만들고, 근로의욕을 감퇴시킵니다. 조물주가 준 각자의 삶을 성실히 살게 하지못하게 합니다. 인간의노력과 창의성을 깎아내립니다.소주성으로 가난한자의 일자리를 파괴하고 무능합니다. 국가재정파탄(한화는 기축통화가아님), 공기업재정파탄 4대보험재정파탄 전국가적일자리 파괴상태. 실업률최악, 5000만국민에게 성도덕타락강요죄를 짓습니다. 선량한풍속파괴 미풍양속파괴. 개신교 탄압, 헌법상 기본권 20조,종교의자유 말살!!! 개신교인들이 죄를 미워하고 사람(죄인)을 사랑한다는 이유로 좌파정치인들이 수백만명의 개신교인들을 감옥에 보낼려고 합니다. (일제 신사참배 개신교 핍박의 역사가 있기에 대규모 옥사는 실제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지금 한국 개신교는 일사각오로 주사파와 성도덕파괴세력과 싸우고 있습니다.)
동성성애는 성매매죄의 5배 크기의 죄이며 성폭력범죄(평균5년징역형)의 2분지 1크기의 죄이며 에이즈의 근본원인이며 15개 항문질환을 유발합니다.(간염내과나 항문외과 의사에게 질문해보세요) 헌법36조3항의 건강권을 국가인권위가 위반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재정 파탄 원인입니다.
구형래님 이상입니다. 부디 구형래님도 조물주와 예수믿고 천국에 갑시다!!! 감사합니다.

0개의 댓글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제공부서 홍보협력과 백인애

메일inaep@humanrights.go.kr 연락처02-2125-987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등록
평가
등록
top
top
홈이동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