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파김일성,김정일이는 2019년11월어디에 있나?지옥에 있읍니다.국민여러분 많이 읽어주세요.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주사파김일성,김정일이는 2019년11월어디에 있나?지옥에 있읍니다.국민여러분 많이 읽어주세요.
등록일 : 2019-11-28 조회 : 2433
주사파김일성.김정일은 2019년11월 현재 어디에 있는가? 지옥에 있습니다. 증거자료제시, 국민여러분 많이 읽어 주십시요!!!

문민 김영삼 정부때 5년간 청와대 가족예배를 인도하신 충현교회 신성종 목사님의 책에 나옵니다. 신성종저, 내가 본 지옥과 천국, 크리스챤 서적 025443468

44페이지 지옥의 가장 밑바닥에 있는 동관에 있는 자들은 대개 잘 알려진 자들이었다 직간접적으로 5000만명을 학살한 <공산주의자, 주사파, 인민민주주의 사회주의> 스탈린과 6.25전쟁을 일으켜 수백만명의 동족을 죽게할 뿐아니라 6.25 직전 양강도에서 한순욱 목사를 비롯한 수많은 목사와 장로와 집사들을 광산에 몰아넣고 다 사살하여 피바다로 만든 김일성과 그의 뒤를 이어 <1990년대>300만명의 북한 백성들을 고난의 대행진 이란 미명하에 굶어 죽게 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인육으로 생명의 연장케 한자의 얼굴도 보였다. 그러나 그의 얼굴은 호수의물처럼 일렁이며 분명치가 않았다 <신성종 목사의 이 체험은 2008년에 했고 책은 2009년 출판 되었고 김정일은 2011년 12월에 사망, 지옥 가장 밑바닥 동관행. 김정은도 곧 이곳에 감> 김일성주의자 주사파 인민민주주의 사회주의자 대한민국파괴자 문제인 조국 임종석 유시민 김어준 주진우 박우너순 이해찬 이인영 심상정 강금실 민노총지도부 전교조 전공노 정의당 정동영 김부겸 김재연 박미화 곽노현 공지영 여영국 김명수 김제동 동성애옹호자 유엔인권위 ncck목사대부분, 참여연대 환경운동연합, 민변, 각종 여성페미단체 진선미 최영애 법무부nap, 한게레 kbs mbc의 좌편향직원들, 50만 문대깨문, 지난 6월1일 서울광장을 벌떼같이 가득 매운 퀴어 참석자들, 전국민 성도덕타락 강요죄인들 다 지옥 감!!!!! 너희들이 대한민국 다 망쳤으니 잘가!!!!!죽기전에 회개하라. 국가재정파탄<원화는 기축통화가 아님> 공기업재정파탄 4대보험 재정파탄 국군파괴 전국가적 일자리파괴 상태 최악의 실업률!!! 지금 전광훈과 국민혁명이 한국 공산화 막기 위한 마지막 기회입니다. 4950만 국민여러분 당장 문제인을 청와대에서 끌어 냅시다!!!! 지소미아 정식 연장, 공수처반대, 연동형비례 반대, 검경수사권조정반대<검찰이 권력형 부정부패를 수사 못함>

나<신성종>는 좀 이상해서 그<김정일>는 아직도 죽지를 않았는데 왜 지옥에 그 얼굴이 보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양욱 목사는 앞으로 지옥에 올 사람의 얼굴도 비치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그것은 호수의 물결처럼 희미하게 영상으로만 보인다고 했다.

46페이지 근세에 중국에서 종교<헌법 20조 국민의 기본권>를 말살한 <공산주의자 인민민주주의자>모택동의 모습도 보였다. 그는 정치적으로 진시황이후 최초로 중국을 통일한 중국의 민족의 영웅이지만 그런 그가 지옥에 있는 것을 보면서 나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그의 가장 큰 죄는 홍위병<서초동 조국수호 문제인의 홍위병집회>을 통해 수많은 목회자와 성도들을 재판도 없이 공개 처형한 것과 중국에서 기독교 말살 정책을 취해 종교 없는 나라로 만든 것이라고 했다. 지금도 중국<공산당1당독제>은 시진핑은 교회 건축물을 타이너마이트로 폭파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기본권중의 하나인 헌법20조,종교의 자유가 중국에는 없다. 그런 중국에 가서 베이징에 가서 우리 한국은 중국몽과 함께 하겠다 우리 한국은 중국의 속국이 되겠다고 한자가 바로 김일성주의자 문제인입니다. 그리되면 개신교인 절반 천주교인 절반이 학살 됩니다. 베트남 공산화때도 수백만명 학살됨. 공병호tv에 자료 있음. 5000만 국민 여러분 왜 개신교인 천주교인 절반이 학살돼어야 합니까????? 중국은 민간 언론이 없고 국민의 정치적자유가 없고 중국 공안이 고압의 전기봉으로 고문하며 탈북 난민을 북송 처형케 하는 나라가 바로 중국입니다. 중국 대학생이 반정부 시위 하는 것 보셨습니까??? 집회시위 자유가 있습니까? 노. 북한 중국 둘다 총살입니다. 국민투표가 없죠. 1당 독제. 우리 헌법상 국민의 10여가지 기본권이 중국에 거의 없습니다. 1당독제 중국공산당 망해라!!!문제인이 한국을 중국 속국화로 만들려고 하는 정책이 바로 지방 분권입니다. 전국 방방 곡곡에 차이나 타운이 엄청나게 많으며 국내 중국인은 대한민국을 공산화시킬려고 혈안이 되어 있으며 지방분권이 되면 중국인 국내 투표자에 의해 지방자치가 중국인 영향하에 들어갑니다. 가령 평택의회가 미군철수를 결의하면 미군은 서울이나 부산에 땅을 구하지 못하면 철수해야 합니다. 바로 한국 공산화죠. 지방자치가 오랫동안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데 왜 김일성주의자 문제인은 또 지방분권을 주장하나??? 중국속국화 공산화입니다. 박근혜 탄핵때도 국내 수많은 중국인이 군중속에서 보수정권타도를 외쳤습니다. 공산화를 위해. 하나의 중국??? 대만과 홍콩의 국민의 자유 10가지를 거의 다 박탈하고 개신교인 절반을 학살하겠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자유민주주의 체제국가에서 기업인의 죄를 설명하겠습니다. 59페이지입니다. 지옥의 지하3층 서관에서 인도네시아 수하르토 대통령과 필리핀의 마르코스 대통령이 있습니다. 그 뿐아니라 정치와 결탁하여 대재벌로 살았던 수많은 사람들의 얼굴도 함께 보였다. 나는 그들의 구체적인 죄가 무엇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 양욱 목사는 이렇게 대답했다. 첫째는 탈세를 하면서 문어발식으로 중소기업을 집어 삼켜 수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자기직원들에게는 적은 임금을 주면서 힘들게 한것이라고 했다. 중요한 것은 높은 신분에 따르는 도덕상의 의무인 노블리스 오블리쥬를 실천하지 않은 것이라고 했다. 받기만 하고 줄 줄은 모르는 사람에 대한 심판은 이렇게 무서운 것이었다 여기서 하나님께서는 준만큼 요구하는 분이한 것을 깨달았다. 그들이 앉아 있는 보좌는 쇠로 된 가시로 만들어져 있었다 가운데는 큰 못이 뽀족히 튀어나와 도저히 앉을수가 없었다.

73페이지 생명을 경시하고 인권을 유린한 사람들이 낚시에 코를 꿰인채로 매달려 있었다. 정치가들과 가짜약을 만들어 판 의료상인들도 있었다. 인체에 해로운 음식을 만든 사람들과 산업쓰레기를 함부로 버린 악덕ceo들이 자기가 만든 제품으로 인해 얼굴이 파랗게 변해 있었다. 그 옆에 보니 세제를 함부로 버려 식수를 오염시킨 목욕탕을 한 사람들과 물 값을 절약하기 위해 <오염된>냇물을 사용하던 자들이 함께 형벌을 받고 있었다. 그들에게는 돈만 보였지 사람의 생명은 보이지 않았던 것이다. 중국에서 고기값을 절약하기 위해 인육으로 만두를 만들어 판 자들도 보였다.

88페이지 지하2층 서관에는 내가 본 사람가운데 하나는 아내가 외판원을 하며 힘들게 돈을 벌면서도 남편 출세하라고 <선진국에.> 유학을 보냈드니 거기서 바람이나 아내와 이혼하고 <타 여자와> 살다가 에이즈로 죽은 뻔뻔한 사람도 있었다. oecd가 남편들 바람 피는 것을 국가가 형벌안하나 한국남편들 회개안하면 염라대왕 앞에 지옥에 갑니다.!!! 동성 성애자 지옥행은 앞번 16번의 연제에서 설명함. 조물주와 예수 천국 갑시다.

40-42페이지, 내가 지옥 여기저기를 살피고 있는동안 내가 알고 있는 몇몇 총회장출신의 목사들도 보였다. 그들은 하나님께 바쳐진 교회 재정을 총회장이 되기 위해 부정 투표를 하도록 뇌물로 사용했고 또 자기 교인들의 영혼은 전혀 돌보지 않고 자신의 영광과 유익만을 챙기려 했던자들이었다. 오늘날 한국 기독교문제에서,목사가 많은 사례금을 받았을때 그것을 혼자서 써라고 준것이 아닌데 자신과 그 가족만이 호화롭게 살았으며 자녀는 해외에 보내 공부시킨다고 하면서 많은 돈을 쓰면서 구제와 선교는 등한시한 것이라고 했다. 게다가 최근 목회자의 소득세가 문제시 되고 있는데 몇몇 교회를 제외하고는 거의다 세금 내는것을 거절하는 것도 큰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는 세금은 바로 시민의 의무요 애국심의 발로인데 가장 앞장서야 할 목회자들이 근로자가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소득세 같은것을 거절하는것은 정신적 지도자로써 큰잘못이라고 하면서 미국의 예를 들어 목회자가 세금 내는것은 당연하다고 했다. 감사합니다. 문의 정강배 공일공 칠오삼일 공공구삼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