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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국가인권위원회 만족도 조사 실시 공지
담당부서 : 기획재정담당관 등록일 : 2020-07-08 조회 : 5011

국가인권위원회는 상담(민원), 진정, 인권교육 분야에 대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만족도 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조사 기간 및 방법

  조사 기간 : 2020. 7. 9. ~ 2020. 10. 30.

  조사 방법 : 전화/온라인(모바일(문자),이메일)/현장* 설문조사

    인권교육 분야에 한하여 현장에서 설문조사(, 사이버인권교육은 온라인 설문조사)

 

2. 만족도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기관

  조사기관 : 국가인권위원회

  위탁 수행자 : 디파인앤코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상담(민원) 신청인, 진정인, 인권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전화/온라인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 디파인앤코(대표이사 이영철)

  제공기간 : 2020. 7. 9. ~ 2020. 10. 30.

  법적근거 :개인정보보호법 18조 제2항 제2,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26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만족도 측정을 위한 설문조사

  제공항목 : 국가인권위원회가 2020. 1. 1. ~ 2020 10. 30.까지 처리한 상담(민원), 진정, 사이버인권교육

                      관련한 상담(민원) 신청인 및 진정인의 연락처, 사이버인권교육 이수자의 이메일

 

   ※ 동 자료는 설문조사 목적으로만 이용되며, 또한 응답하신 내용은 수치화하여 통계 처리되므로 통계적

        분석 이외의 목적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족도 조사 관련 문의처

      - 디파인앤코 02-3446-5077

      - 국가인권위원회 기획재정담당관 02-2125-9793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02-3446-5077 

첨부파일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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