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권위원회

전체메뉴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자유토론방은 국가인권위원회 활동이나 인권에 관련된 내용을 주제로 한 대화의 장입니다. 따라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상업적 광고글 또는 음란물이나 성적인 내용의 게시물 등은 개인프라이버시의 보호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이곳에 게시된 인권침해 및 차별행위에 관련한 게시물은 진정으로 접수되지 않으니 진정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진정·민원상담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에 포함된 주소 및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악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성애반대 a4.110장의 인권위글을 a4.2장으로 요약함.실용판!!!국민여러분많이읽어주십시요.

  • 등록자정강배
  • 등록일2020-06-28
  • 조회수350

파일첨부

✰ 대한에이즈 학회 모든 의사 100%가
에이즈의 의학적 원인을 남성간 항문성성교라고 확증함.<연대
의대 감염내과 김준명교수 코호트연구, 그 어떤 의사도 이의를
제기하지못함 >
❂성도덕지지, 동성성애☠ 반대 핵심지식=차별금지법 반대
1990-2000년대 20년간 아프리카에서 흑인동성애항문성교로 에이즈에 걸려 2500만명이 사망하였습니다.<일부는 2차간염이고, 현대역사 명백한 팩트!!!> OECD도 이 현대사는 인정합니다. 그러면 흑인동성애가 인권인가? 성도덕타락죄인가? 정답은 성도덕타락죄입니다. 인종 바꾸고 지역 바꾸어서 한국인 동성애는 인권인가 성도덕 타락죄인가 답은 성도덕 타락죄입니다. 아프리카는 가난하여 경제력과 초고가 에이즈신약의 도움을 못 받아서 많이 죽었고 한국은 국가가 에이즈 약값을 다 감당하니 죽지를 않아서 인권타령을 하는 것입니다. 좌파방송 좌파정치인합세!!!
만일 우리나라가 박정희 집권전 가난한 나라라면 초고가 에이즈 약값을 감당 못해 지금쯤 5만명이 몰살 했을것입니다.!!! 그 상태에서는 공산당 박원순이도 인권이라고 주장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동성성애는 성도덕타락죄이고 경제력과 초고가 신약은 죄를 지은자가 죽어 염라대왕 앞에 가는 시간을 지연시킬 뿐입니다.
혹자는 아프리카 밀립 남벌과 원숭이 생식으로 원숭이면역결핍바이러스가 사람에게 들어 갔다고 주장하나 미국 CDC 공식입장은 다릅니다.
아프리카 원숭이 면역결핍바이러스가 어떻게 미국 동성애자에게 들어 갔는가? 미국에서는 초기에 동성애자들에게서 에이즈가 확산 되었다. 벨기에가 콩고에서 철수되면서 아이티 기술자 6000명이 콩고에 들어갔다. 이들이 콩고의 원숭이 면역결핍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아이티에 귀국했다. 아이티에 매춘관광을 온 뉴욕게이들에게 에이즈가 전염되었고 (미국 게이와 아이티 남자의 항문성교 또 기타--이성섹스도 항문성교를 하는 경우가 있음, 역시 에이즈)미국 본토에 에이즈가 상륙했다. 이것이 미국 에이즈 전파의 시작이라는 것이 정설이다.<덮으려는 자 펼치려는 자,김지연 지음, 출판사명 사람.369페이지> 그러므로 아프리카 콩고의 원숭이 면역결핍바이러스가 미국과 서구인에게 들어갈 때 동성성애 성도덕타락죄가 존재 했습니다.!!! 동물유래 바이러스라고 해서 사람에게 (성도덕타락)죄가 없는 것이 아니다. 있다!!!가 정답입니다.
북한에는 동성애가 불법화 된 지역이므로 남성간 성행위가 전혀 없고 따라서 에이즈 환자가 단 한명도 없습니다. 평양 동물원에는 원숭이 우랑우탕이 있습니다. 북한 동포에게는 왜 에이즈 환자가 하나도 없는가? 동성애가 없으니까!!! 동성애 하다가 걸리면 총살입니다. 따라서 에이즈의 원인은 동성애입니다.
미국 동성애자 비율은 2% 즉 100명중 2명 꼴이라고 보면 된다. 만일 동성애자와 일반인이 에이즈에 걸릴 위험확률이 같다면 미국 에이즈 간염인중 동성애자가 2% 일반인들이 98%를 차지할 것이다. 그러나 미국 에이즈 간염인들의 70%가 게이이다.
한국은 동성애를 옹호한 문재인 케어로 초고가 에이즈 약값을 국가가 100% 다 부담하니<다른 선진국은 평균 70%만 부담> 건강보험에서 매년 4조원식 에이즈 환자에게 지출되므로 건강보험이 2019년 -3조 1600억원이 적자입니다.<2018년 -1778억 적자, 8년만에 적자로 돌아섬>
만일 좌파정치인이 의학적 유전적 이유를 들어 동성애가 선천적이니까 인정해주어야 한다고 하면 어떻게 대답하나? OECD에는 사회복지데이터베이스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서구학자가 자국의 모든 쌍둥이를 조사하니 만일 어떤 쌍둥이 형이 동성애자라면 그 동생도 동성애자인 경우가 평균 10% 였습니다.<선천적이라면 동생은 90%가 되어야 합니다.> 이 10%도 동성애자인 쌍둥이 형이 후천적으로 성장과정에서 살다가 동생에게 동성애자가 되도록 영향을 미쳐서 그런 것입니다.<일반인은 통상 2%미만임> 자세한 의학적 유전적 자료는 인터넷 검색창에서 한국성과학연구협회를 치시고 초기화면에서 자료실 클릭 동성애 자료실 클릭 하시면 그 곳에 동성애 관련 과학적 의학적 유전 선천적 자료가 바다같이 많습니다. 그 곳에서 3-6 의 쌍둥이의 동성애 일치율를 읽어 보십시요!!!! 소재는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5가 8번지, 02-744-3402 회장은 연대의대 신경정신과 명예교수 민성길 박사
제가 쓴글은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소통참여를 클릭하시고 여론수렴 클릭 자유토론 클릭하면 2019.9.19.일자 동성애가 성도덕타락죄임을 설명함 헌법 19,20,21 표현 선한양심 종교 36조3 건강권에 의거해 성도덕지지 발언을합니다.입니다 a4, 90장 분량입니다. 작성자 정강배. 그후 좌파 국민이 제게 의학적, 유전적 이유를 들어 반대 질문을 했습니다. 그래서 추가 답변을 a4.20장 분량의 글을 올렸고 이제는 그 누구도 반대질문을 못하고 있습니다. 총 110장 .읽어 보십시오.
헌법 109조에 선량한 풍속 이란 문구가 존재합니다. 동성성애는 선량한 풍속이 아님이 명백함!!!형법 245조에도 존재함. 헌법 서문 우리와 우리 자손의 행복과 자유와 안전을 영원히 추구할 것을 다짐하면서 문장과 헌법 36조 양성 평등과 결혼 문구에 의해 동성성애는 위헌입니다.<헌법 36조3 건강권 추가>
이까지이고, 별도로 한국이 성도덕지지국가가 정립되면 비약적인 경제 발전책이 있습니다. 성도덕파괴 동성애합법화 국가인 미국과 유럽의 개신교인은 성도덕지지발언을 하면 감옥에 가므로 표현 종교의 자유가 제한된 상태입니다. 그들중 개신교인 항공기술자들을 좋은조건으로 대량으로 스카웃을 합니다. 스카웃 최적기는 미국이 가끔 연방정부 셧다운을 합니다. 그때가 제일 좋아요. 그래서 사천 카이를 두배로 키우고 충주에 제2 카이를 만들고 인천에 민간항공기 제조업체 큰기업을 만듭니다. 대전 항우연을 두배로 키웁니다. 대한민국 산업과 고용 창출에 기여한 기술자에게 이중국적 특혜를 부여합니다. 법개정필요. 이를 위해서 미래통합당 의원들이 삼성전자 10배이상 성장 방법 책을 읽고 , 방위산업책 두권을 읽습니다. 황금알을 낳는 방위산업 삼성은 왜 포기했나 책과 방위산업 40년 끝없는 도전의 역사 책을 읽습니다. 유튜브 글로벌디펜스 ,성상훈 에 책소개가 나옵니다. 제가 시애틀의 보잉사. 메릴랜드의 록히드 마틴사 규모나 직원수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우리에겐 정말 좋아요!!!부국강병책!!! 자유헌법 으로 남북 통일해서 대한민국은 G2가 됩니다. 이 자료를 드래그 복사 인쇄 주위에 많이 나누어 봅시다.
❂❂❂ 미래통합당 정강배 당원 드림 01075310093 성도덕지지,동성성애 반대 관련 궁금한 점 있으 시면 다른 사람한테 전화 하지마시고 저한테 전화하세요. 몇날 며칠을 대화 해 드립니다.❂❂❂

0개의 댓글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제공부서 홍보협력과 백인애

메일inaep@humanrights.go.kr 연락처02-2125-987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등록
평가
등록
top
top
홈이동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