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와 민주주의, 인권위직원들께,국민중좌파들께,많이읽어주십시요.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자유와 민주주의, 인권위직원들께,국민중좌파들께,많이읽어주십시요.
등록일 : 2019-10-16 조회 : 3598
?자유와 민주주의 의 관계

문재인 대통령이 말씀하시기를 표현의 자유와 관용이 민주주의를 침해하거나 해치는 행위는 용납할 수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자유가 민주주의를 침해해서는 안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우리 사회에 민주주의가 급속히 도입이 되다 보니까 그에 대한 이론이 정확히 정립되지 않은 면이 있죠.

한국에는 유독 이 민주주의 라는 단어에 목숨을 거는 사람이 많아요. 특히 좌파들!!! 그러면서 자유는 끔찍이 배격하죠. 한국에는 민주주의와 자유의 가치를 착각하고 혼동하는 사람이 너무많아요.!!! 한국은 세상 모든 것을 민주화를 시킬려고 해요. 심지어 기업에 대해서도 민주화를 시킬려고 하죠. 민주주의는 정치체제 중 하나일 뿐이에요. 이것을 정치이외의 영역에 까지 확장 시키면 너무나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국회의원 선거 기타 공직선거, 대선, 정당대표 선거 그 정도 선에서 그쳐야지 계속 확장하면 문제가 많이 발생합니다. 또는 농협중앙회장, 수협중앙회장 그 정도 선에서 그쳐야 합니다.

좌파들은 가정도 민주화 단체이어야 한다고 하죠. 그러면 가장을 누구로 할 것인가 가족구성원의 투표로 정해야하지요. 아이는 누가 낳을 것인가 역시 한국의 절대최고가치 민주주의로 가족구성원의 투표로 정해야하지요. 투표결과 28세이상 여자가 뽑히면 천만다행이지만 남자가 뽑혔으면 트랜스젠더 수술을 받고 여자의 자궁과 질을 이식받는 수술을 해야 하지요 호르몬 주사 맞고. 정신 나간 사람들!!!!! 현대의학이 발달되어 있으니까 수술비는 100%건강보험공단에서 부담해야하고요 아마 수십만건이 발생할겁니다. 그러면 건강보험이 드디어 부도가 나지요!!!!! 아마 외환위기도 닥칠 겁니다.

경제민주화 논리에 따라 민노총 조합원투표로 민간 기업체 사장들을 정하면, 부자들 도망가고 고급기술자(높은연봉 못받아서) 도망가서 국내에 외화가 사라지고 제2의 imf가 터지지요. 외화가 있어야 석유와 천연가스를 수입하는데 경제 스톱되지요. 이것을 인민민주주의 라고 칭합니다. 공산주의 사회주의 다 같은 말입니다. 빨갱이죠.!!! 경실련은 경제민주화 란 단어에 절대로 자유 라는 두글자를 넣기를 거부합니다. 그러나 우리 헌법에는 자유민주적 기본질서 라고 명문화되어 있습니다.한국이 공산화 되면 과거 북한 70년사가 한국 미래에 그대로 반복이 되지요. 1990년대에는 북한주민 300만명이 굶어 죽었지요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는 한국에 끔찍한 가뭄이 들어 400만명이 굶어 죽을 것입니다. 가난 가난 다 평등하고 좋쟎아요. 주사파만 온갖 부귀영화 다 누리죠. 국민들은 아무 생각 없이 살아라 하고 우리가 다 알아서 할테니. 우리가 인민민주주의 공산국가 되면. .

지금 북한의 가난과 굶주림은 주체사상과 김일성 3부자가 인민을 자본가의 노예(완전 선전선동 용어, 자수성가 가치 파괴)에서 노동자 농민을 해방시킨 결과입니다. 조선시대 노예도 아니었습니다. 다 거짓말 선전 선동구호죠. 공산당 간부만 잘먹고 잘살고. 2019년, 민노총이 르노삼성에서 파업할 때 똑같은 선동구호를 사용합니다. 아니 현대 북한 70년사 끔찍한 가난 가난과 300만명 굶주림의 결과를 보고도 자유대한민국 국민을 그 끔찍한 북한 70년사로 몰아 넣을려고 하는 것이 민노총이고 좌파 정치인 ,주사파 문재인이죠. 북한 70년사 결과를 보고도 모르나????? 정신 나간 사람들!!! 과거 황장엽이가 한국에 망명하면서 체제 전쟁은 끝났다고 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승리죠. 그래도 민노총 주사파 문재인이는 한국을 공산화 시킬려고 하죠. 도대체 한국국민을 잘살게 하려고 하나 못살게 하려고 하나 주사파 문재인이가 국민을 못살게 할려고 작정하고 공산화를 착착 추진중이죠. 현재 실업률이 최악(最惡)입니다. 그러니 많은 국민이 문재앙이를 미워할수?에 없죠. 인권위는 문재앙이를 미워하는 자유우파국민을 혐오차별금지법으로 다 감옥에 보내세요. 문재인 대통령에게 혐오감을 유발 했잖아요. 이놈이 나라를 작정하고 망치니. 자유우파시민은 반발하고. 강문민서님 우리가 잘살아야 되지 않겠어요. 자유와 창의 그리고 자수성가 가치가 보장되야 잘삽니다.

민노총은 헌법상 기본권이 10여가지나 보장된 임금노동자를 노예라고 거짓 선동을 하지요. 새빨간 거짓말 시꺼먼 거짓말!!!! 경제망치는 거짓단어 ‘자본가의 노예’, 실업률 역사상 최악으로 만드는 거짓단어 자본가의 노예, 우리 헌법에 보장된 국민 기본권이 한 10가지가 됩니다. 그게 어떻게 노예냐??? 정신나간 사람들!!! 조선시대 노예를 생각해봐 지금 우리 국민과 천지 차이지

한편 교회는 하나님의 아들 에수님이 십자가에서 고통스럽게 죽으시고 사람들의 죄를 사하셔서 천국백성 삼으신 예수님의 몸입니다. 민주주의 단체가 절대로 아닙니다. 대형교회 세습문제와 관련하여 분명히 잘못된 경우도 있고 잘 된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지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어기면 잘못된 것이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에 순종하여 대형교회 목사가 자기아들에게 세습하면 그것은 잘 된 것입니다(물론 그 전에 십자가 훈련을 시켜야 합니다). 목사가 타인에게 물려줘도 하나님의 뜻이면 잘 된 것이고 하나님의 뜻이 아니면 잘못된 것입니다. 전 교인들의 투표로 나온 결과가 항상 하나님의 뜻인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그 모든 경우를 다 포함하여 일반국민들이 왜 대형교회 목사직을 아들에게 물려주냐? 라고 이의를 제기하면 민주주의만능론이고 이는 악(惡)입니다. 이는 조물주 하나님에 대한 도전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몸을 예수님의 뜻대로 움직여야지 일반국민들의 뜻대로 움직이냐?????? 아니면 일반 국민이 예수님처럼 타인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 못박혀 죽던지!!! 일반국민 특히 좌파국민의 월권이죠.

지금 한국사회는 민주주의가 우리 모두가 추구해야 할 궁극적 목표이자 인류의 지상가치라고 주장합니다. 절대로 아닙니다.가 정답입니다. 민주주의는 인류의 지상가치가 되어서도 안됩니다. 인류역사 6000년을 살펴보면 민주주의는 그냥 수많은 정치체제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러면 인류에게 있어 지상가치는 무엇일까요? 답은 자유죠 5000만 국민 개인의 자유!!! 강문민서님의 자유, 정강배의 자유 헌법상 7개 이상 됩니다. 북한은 70년간 개인의 자유가 없죠. 자아실현을 할 수가 없는 공산주의의 노에죠. 감시 받고 자아비판하고 영원히 가난하게 살고 진짜 정신 나간 사상이고 악한 짓이죠. 굶어죽고. 부모가 자녀를 고발하고 자녀가 부모를 고발하고, 전교조 나쁜학생인권조례와 거의 똑같네!!!!!

가난한 사람도 열심히 노력해서 부자가 될 수가 있어야 정의사회인데 북한은 아예 민간경제가 없죠. 만일 한국 공산화가 돌이킬수 없는 지경이라고 판단되면 부자와 고급기술자와 지식인은 다 탈출할 것입니다. 자유가 있는 나라로. 외환도 다 빠져 나가죠. 해외에서 석유와 가스도 수입해야 하는데 불가하고 어떻게 경제를 돌릴 것입니까????? 베네주엘라로 가는 거죠.

그러니까 강문민서님 좌파국민 여러분 자유가 밥 먹여 주는 거지 민주주의가 밥 먹여 주지를 않습니다. 타인들을 존중해줘야 본인들이 먹고 삽니다. 게다가 민변과 좌파시민단체 인권위, 문재인이는 인민민주주의를 추구하죠. 명백한 현행 헌법위반입니다. 위헌(違憲)이죠. 헌법서문. 인권위는 자기 로고에 이 자유를 빼먹고 있습니다. 인권위 홈피에 위원회의 설립목적 페이지에 세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민주적기본질서 확립 이라고 되어 있네요. 좌파 단체 답게 의도적으로 자유 라는 글자를 빼 버렸지요!!! 헌법 서문에 나오는 문장에서 의도적으로 자유 라는 글자를 빼버렸죠. 너무나 명백합니다. 이 이미지에 당장 자유(自由)를 넣어세요!!!!!!!!!! 강문민서님의 직권으로 능히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러니 국민들이 분노를 하는 것입니다. 명백한 좌파 독제죠. 과거 권위주의 시절 민주화 시위대가 독제타도 독제타도 독제타도 엄청나게 외쳐 됐지요.<제 대학교때입니다> 이제 자기들이 권력을 잡으니 자유를 탄압하고 종교를 탄압하고<헌법20조 위반> 좌파독제를 하고 있죠. 언론 통제도 하고. 제 대학교때 민주화시위대가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를 외치면서 돌도 던지면서 엄청나게 시위를 했습니다. 이제 자기들이 권력을 잡으니 언론을 통제하죠!!! 게다가 인권보도준칙으로 헌법36조3항 국민의 건강권을 침해하고 있지요. 좌파의 이중 잣대 치가 떨린다!!! 국민의 건강권<헌법 36조3항>을 위해 당연히 동성애항문섹스와 에이즈, 곤지름, 항문암, 변실금 15가지 질병이 유발된다는 것을 국가기관은 헌법기관은 국민에게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많은 남자 고교생이 이것을 몰라 용돈벌이 항문팔이를 해서 에이즈에 걸리고 있습니다. 명백히 강문민서님과 인권위 책임입니다. 그들의 인생을 어떻게 보상할것입니까???? 많은 남고생이 몰라서 에이즈에 걸렸다고 억울해 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 남자는 결혼도 못합니다. 어떻게 이 인생을 보상할래요???? 인권보도준칙이 막았죠!!! 좌파 교과서와 함께. 헌법 21조 언론 출판 표현의 자유가 명시되어 있고 언론 방송의 사전 검열 통제가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인권위는 이것을 잘 알면서도 국민의 건강권을 방임하여 헌법을 정면으로 위반하고 기자와 기사를 사전 통제를 하고 있습니다. 인권보도준칙을 당장 폐기(廢棄)하세요!!! 기자회견도 하시고. 에이즈와 성병에 걸린 학생들에게 사과하세요.

민주주의는 자유를 지키고 보존하는 수단일 뿐입니다. 법치, 3권분립, 국민투표, 헌법속의 기본권 열거. 이게 다 국민의 자유와 권리를 지키기 위한 장치입니다. 민주주의를 위한 장치가 아닙니다. 민주주의는 그냥 정치 형식중 하나입니다. 현대 정치체제 중에서 민주주의가 가장 인정받는 이유는 자유를 지키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체제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수단이고 형식입니다.

이글 초기에 나오는 문재앙이의 사고방식이 명백히 틀렸죠<자유가 민주주의를 침해하면 안 된다는 말>. 자유를 위한 수단이 민주주의입니다. 게다가 문재앙이는 자유대한민국을 인민민주주의 공산주의로 끌고 가고 있죠. 국회에서 부정부패로 반대하는 인사를 억지로 밀어 붙이고 100%코드인사!!! 보수정권때 좌파가 엄청나게 비판하던 바로 그 코드인사!!! 좌파의 이중잣대. 인사참사 안보참사 경제참사!!! 국제왕따.

지금은 사법부도 용공세력이 장악하여 좌파 실정법위반 무죄, 보수우파는 유죄입니다. 삼성전자를 9번이나 압수수색 했지만 나온 거는 거의 없어요. 서울구치소에서 박근혜보수정권 내각을 차릴 정도가 되었습니다. 적페청산이 끝나야 협치를 하겠답니다. 자유대한민국이 망해야 협치를 한다는 소리입니다. 황장엽이가 체제전쟁은 끝났다고 했잖아요. 그걸 뻔히 알면서 문재앙이는 우리국민을 못먹고 못사는 나라로 끌고 가고 있습니다. 실업률 98년이래 최악(最惡)이죠 민변 출신 사고방식으론 지극히 당연한 결과입니다.

좌파가 민주주의라는 이름으로 국민의 자유를 억압하는 순간 민주주의는 자유의 적이고 자유를 억압하는 수단이 됩니다.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민주주의 국가가 어디일까요 일본 ? 아닙니다. 북한이죠 이 집단은 민주주의를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국가이름에 민주주의 라는 단어를 넣었습니다. 조선인민민주주의공화국. 몇 년에 한번씩 국민투표도 합니다. 공산주의일당독제국가죠. 또 있습니다. 쿠바죠. 이 나라는 의회도 있고 총선도 있고, 국가대표를 몇 년에 한 번씩 국민투표로 뽑습니다. 국민투표로 국회의원도 뽑고. 민주주의 틀은 갖추고 있죠.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세계 그 누구도 북한과 쿠바를 민주주의 국가로 보지를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자유가 없이는 민주주의는 아무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둘 다 지극히 못살죠!!!

반면 일본, 영국 태국 스페인 북유럽 은 입헌군주국으로 분류해요. 왕이 있다는 의미이죠. 사우디 카타르 아랍에미레이트는 전제군주국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이 나라들 모두 북한 쿠바 만큼 자유를 억압받지를 않아요. 국민 개인이 행복하다는 것이죠. 쿠바는 50년간 카스트로가 당비서 대통령이었지요 민주적 절차에 따라 대표를 선출했다고 선전하죠. 자유가 없는 민주적 절차는 거저 집권자에게 정당성을 부여하는 정치적 쇼일 뿐입니다. 문재인정부가 잘하는 짓이죠 자기들 마음대로 의사결정 해 놓고 국민들 뜻이라고 들먹이죠. (조선노동당 비밀당원)김어준이의 동기동창 리얼미터를 항상 들먹이죠.

실업률 최악이고. 청와대 국민청원게시판이 있지만 나라가 좋아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죠. 답변하는 것 보세요. 자기들 뜻을 안 굽히고 끝까지 고집을 부리죠. 문재인 탄핵이 분명히 20만을 넘겼죠 그래도 앞으로 열심히 하겠답니다. 인사참사 경제참사 안보참사<헌법상대통령의 의무를 위반함>에 대해 사과 한번 안하죠. 김영삼이는 재임중 사과를 9번 했습니다. 자유가 없는 민주주의가 문재인이의 정치적 기반입니다. 촛불내란쿠테타, 인민재판, 인민민주주의, 법치주의가 아닌 좌파의 인치주의. 사회주의 공산주의 전체주의는 국가의 발전비전을 제시하지 못합니다. 그저 기업가들 돈 뜯어서 가난한자 도와 주겠다는 거죠.

사실 가난한 자가 부자의 돈을 뺏지 않고서 중산층과 부자가 되는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 과학기술 발전, 특허, 다양한 농사풍년, 풍어(豊漁), 지하수 온천, 금광, 석유, 타 나라와 무역 등이 있지요. 그러니 공산주의가 악합니다. 마르크스가 악합니다. 박정희가 당시 우리나라 부자들의 부를 줄여서 가난한 자를 도와 주었나요???? 그것이 한강의 기적인가요. 박정희 경제개발을 통해 그 이전보다 경제적으로 손해를 본 국민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니까 마르크스 공산주의가 틀린 것이고 악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 부의 재분배가 필요한 것은 사실이지만 문재인이가 그것을 시도했지만 소주성이라는 악한 정책으로 기타 좌파정책으로 부의 재분배가 실패했지요. 가난한자는 더 가난해지고. 실업률 최악. 부동산을 억제하면 부동산 관련 가난한 자의 일자리와 수입이 사라집니다. 건축경기 침체. 경제는 정부가 단독으로 문제를 풀기가 너무나 어렵습니다.

공산주의 인민민주주의가 국가가 돈을 가져서 국민에게 나눠줘야 하는데 인류역사상 국가가 돈을 가져 생산수단을 통제해 국민을 잘 살게 한 사례가 없습니다. 나라가 그런 돈을 가지려면 국가가 생산수단을 통제해야 하는데 공산주의 국가가 됩니다. 공산주의하에서는 기업의 생산효율이 시장경제, 자본주의보다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떨어집니다. 공산주의는 국민을 먹여살릴 ,생산수단 통제를 통해, 경제적 수익을 창출할 수가 없습니다. 다른 정상적인 국가보다도 못살게 됩니다. 10여년전 베네주엘라의 차베스가 있지만<그때 좌파 kbs가 차베스를 찬양했지만> 비싼 석유값 때문이었고 석유값이 떨어지니 현재 나라가 망했죠.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민간의 다양한 산업을 발전시키지 않고는 국민의 경제, 일자리 문제를 결코 해결할 수가 없습니다. 중동의 일반 서민들 못살죠. 국가가 생산수단을 소유 통제하면 생산효율이 떨어져 경제문제가 해결되지를 않습니다.

인류 역사상 문재앙이가 민변이 추구하는 인민민주주의 공산주의가 성공한 예는 단 한번도 없으며 앞으로도 영원히 없습니다. 소련 망했죠 동구권 공산주의 망했죠. 중국은 경제분야에 공산주의 포기했죠. 쿠바 망했죠. 북한 망했죠.!!! 공산주의 생산수단 통제로 국민들 먹여 살릴 부를 못 만드니, 그러면 공산국가는 어디서 돈을 만드는가 그들은 이 목표달성을 위해 적(敵)을 설정해요. 부자들 돈을 뺏어오면 우리가 잘 살수 있다고 선전선동하지요. 여기서 개인의 자유 라는 가치가 들어오면 자기들 주장이 설득력을 잃지요. 부자들과 고급기술자들의 권리도 존중해 줘야하니 공산주의가 성공할 수 없죠.

계속해서 과거 북한 1948년 김일성이가 북한 주민을 선전선동해서 북한 부자들의 돈과 땅을 빼앗았죠. 그래서 노동자 농민을 해방시켰죠. 그 후 70년간 가난 가난 가난 또 흉년 기근으로 300만명 굶어 주고. 90년대 대기근으로 300만명이 굶어 죽은 사실은 우연으로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북한 상공의 편서풍이 우연히 잘못 움직여서 북한 상공의 먹구름이 우연히 잘못 움직여서 300만명이 굶어 죽었다???. 말이 안되죠. 그래서 김정일이는 아무 책임이 없다라고 말할 수가 없습니다. 북한 공산주의가 하나님과 예수 믿는자를 탄압하고 정치범수용소에 가두고 고문하고 죽이고, 북한 주민의 자유를 박탈하고 김일성 3부자를 신격화 우상숭배한 처참한 결과죠.

문재인이가 추종하는 중국도 1950년대 대약진운동 후 전국적으로 참새를 다 잡았죠. 공산주의 획일화 정책. 병충해 창궐흉년이 들어 중국인 1500만명이 굶어 죽었습니다. 역시 종교를 탄압하고 국민의 자유를 박탈하고 악한 공산주의 사상으로 부자와 고급지식인을 죽인 결과죠. 지금 문재앙 정부도 공무원중 개신교인을 탄압합니다. 헌법 20조를 위반하죠. 점심시간 자유시간에 성경 읽는 것을 금합니다. 헌법상 정상적인 종교활동을 왜 방해합니까??? 아니 그 시간에 공무원이 스포츠를 하던지 바둑을 두던지 취미생활을 하던지 종교생활을 하든지 장관이 무슨 상관이냐??? 헌법상 국민의 자유와 권리를 탄압하는 인민민주주의 문재앙 정부. 왜 좌파는 헌법과 법률을 위반합니까??? 인권위는 헌법 36조3항을 위반하고.

개인의 자유를 제한할 수 있는 유일한 경우는 타인의 자유 침해를 막는 경우 뿐입니다. 내가 주먹을 휘두를 수 있는 자유는 남의 코앞에서 멈춘다. 그러나 문재인이의 논리대로 자유를 민주주의로 가려버리면 다수의 행복을 위해 소수의 기본적 자유와 권리를 박탈하는 악한 결과가 나옵니다. 다수가 개신교를 믿지 않아도 소수의 개신교이 자기종교를 믿게 내버려두고 정상적 종교활동은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으면 가만히 놓아두세요. 불교도 마찬가지 천주교도 마찬가지입니다. 가만히 놓아두세요. 방해해서 헌법을 어기지 말고. 헌법 20조는 관공서안 자유시간에 적용이 안됩니까??? 점심시간 자유시간에 국민이 성경 읽는 것이 타인에게 피해를 끼칩니까??? 왜 장관이 막습니까??? 왜 좌파정부는 헌법 20조를 위반합니까?????? 민주주의를 해친다면 자유마저 용납할 수가 없다는 것이 문재인이와 민변의 인민민주주의 사고방식이죠. 민변아 참여연대야 경실련아 그리고 여성단체야 너희들이 경제를 망쳤고 20년만에 최악의 실업률이고 우리 대학생들의 앞날을 캄캄하게 만들었다. 재벌들 부정부패를 비판만 한다고 일자리가 생기냐???? 경제가 살아나나?

한편, 문재인이는 대선 때 분명히 동성애항문섹스를 반대한다고 언론앞에서 말했습니다. 그래서 일부개신교인이 문재인이에게 투표했고. 사기죠. 지나고보니 새빨간 거짓말이었죠. 여가부, 인권위, 법무부nap, 교육부 동성애항문섹스 긍정교육, 대선때는 동성애항문섹스를 반대한다 국민앞에 약속해 당선되고 그후엔 지금은 아예 대통령령으로 동성애항문섹스를 행정부안에서 합법화시켜 선량한 공무원을 고통스럽게 하죠. 국민들을 속여서 당선이 되었지요. 동성애합법화를 탱크처럼 밀어 붙였죠. 2년 5개월간---

좌파국민들이나 강문민서님께서 지금 문재인 취임사를 한번 시청해 보세요. 그기에 10가지 이상 거짓말이 나옵니다. 좌파정치인의 대국민사기, 정권찬탈이죠!!!! 좌파 사기 거짓 언론,방송 선전 선동 촛불내란 쿠테타!!!!!! 박근혜와 비아그라가 무슨 상관이며 무당이 무슨 상관이며 마약이 무슨 상관인가??? 다 거짓말이었죠!!! 국정원이 기획으로 세월호를 침몰시켰다. 다 거짓말이죠. 손석희도 거짓말하고 태블릿피시 도둑질하고. 문재인아 네가 정권잡을 때 일등공신인 가짜뉴스부터 수사해라!!!!!!!

다수의 통제되지 않은 욕망에 근거한 민주주의는 가난하지 아니한 국민의 기본적 자유와 권리를 박탈하고 이를 마르크스는 민주주의는 공산주의로 가는 길이다,라고 했습니다. 국민의 자유와 권리를 무시한 인민민주주의!!! (리얼미터)민의라는 이름으로 닥치는 대로 남의 자유와 권리를 빼앗아. 법치가 아닌, 죄형법정주의도 아닌 민의라는 악한 여론!!! 인민재판, 촛불내란쿠데타.

<헌법상, 국민의 기본적 자유와 권리, 또 사유재산제> 자유를 해친다면 민주주의가 용납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제가 부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면 우리나라 부자가 기부에 인색한 것도 인정합니다. 부자의 잘못이죠. 그러나 보세요 문재인식 민주주의 지상최고가치 논리로 거시경제지표를 다 망가뜨렸잖아요. 실업률 최악이죠. 민노총 파업을 정부가 수수방관하고 민노총이 경찰 검찰 법원 위에 있죠. 민노총 반복 파업으로 중소기업 대기업 국내 공장 안지으요. 일자리 안 생기죠. 다 베트남으로 해외로 가지요. 주가가 폭락하여 100조원이 날라갔죠. 외화 유출되어 환율이 올랐죠. 이게 다 민변식 민주주의 의 처참(悽慘)한 결과입니다. 인민민주주의 공산주의. 재벌을 허구헌 날 비판하는 경실련, 참여연대, 민변, 환경운동연합 이 단체들은 문재인정부와 맞장구 쳐서 대졸 일자리를 거의 못 만들어!!! 무능한 것들!!! 정부 요직은 다 차지하고. 실업률 최악!!! 국민을 위해 하는 일이 뭐있냐 비판만한다고 대졸 일자리가 생기냐????????그러고도 자기들은 항상 옳은 소리만 한데???????? 국민들을 먹여 살리지도 못하면서 너희 좌파시민단체들은 정부 요직을 다 차지한 책임을 져라.!!!!! 이번에도 여가부가 민변인데 그러면 거시경제 활성화로 여성 친화산업 활성화로 <유통, 금융, 패션, 호텔, 화장품, 제약, 의료. 실내디자인 회계, 사무자동화, 외국어를 많이 쓰는 무역업, 항공서비스 등등> 대졸 여성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보던지!!! 맨날 성평등 성평등 <우리 헌법36조에는 성평등이란 단어가 없고 양성평등 이라고 합니다. 헌법상 용어 외면!!! 동성애 다자성애 46개 성을 정당화하기위한 용어 포석이야. 개신교인이 성평등 노 헌법상 단어 양성평등 예스라고 많이 데모해도 여가부는 절대 안고쳐. 성평등이 자기종교야 젠더가 자기종교야 지상최고가치지 여성단체가 대졸여성 일자리를 안 만들고<여성친화산업> 성평등에 목숨을 걸고 있습니다. 성평등이 조물주하나님보다 중요하냐???? 부모보다 중요해?? 왜 부모(父母)라는 양성평등을 거부하냐???? 부모없이 너희 여성단체구성원이 태어났냐???> 성평등만 외치면 대졸 여성일자리가 생기냐??????? 성평등을 외치면서 먹고사는 대졸여성 일자리가 몇 개냐???? 다양한 산업을 활성화 시켜야 많은 일자리가 생긴다고!!!. 여성단체 일자리는 한게가 있지!!!. 성평등 외치면 일자리 얻어 한국여성들이 먹고 사냐????악한 진선미. 이번사람은 얼마나 더 악한지 덜 악한지 지켜봅시다.

자유로운 개인이 모여서 자유로운 사회를 이루는 것입니다. 보수우파국민들에게는 현재 자유의 적이 민주주의 가 되어 있는 형국입니다. 민변의 인민민주주의, 법치주의를 부정하는!!! 3권 분립을 부정하는.<좌파는 헌법상 국민의 자유와 권리를 지켜주세요> 인민민주주의 해서 북한 주민처럼 가난하게 살지 말고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정강배 01075310093

첨부파일

공감 3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