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폐렴과 중국 공산당의 교만죄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우한 폐렴과 중국 공산당의 교만죄
등록일 : 2020-01-30 조회 : 2262
? 우한 폐렴과 중국 공산당의 교만죄

지금 중국에 우한 폐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습니다. 이는 박쥐 뱀 생쥐 등 야생동물을 비위생적으로 생으로 먹으므로 사람에게 질병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중국 위생보건국에 의하면 우한 폐렴 확진자는 4500명을 초과 했습니다. (2020,1,29일) 이중 132명이 사망했습니다.

춘절을 맞아 인구이동이 많고 세계화 흐름에 따라 글로벌 위험성이 커지면서 who사무총장이 중국을 방문 중에 있습니다.

중국몽 문재앙이가 중국을 옹호하려다가 초기대처를 못하는 바람에 국내 한국인 4명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금 대한의사협회도 필요시 속히 중국인 입국을 금지하라 고 했는데요. 말레이시아 필리핀은 이미 중국인 입국을 금지했습니다. 북한도 중국인 입국을 재빨리 금지 시켰는데 이 놈 문재앙이만 중국인을 입국 시키고 있습니다.

지금 문재앙이는 중국 공산당 1당 독제자 시진핑을 상반기에 방한하도록 할 준비에 몰두하고 있는데요.

이 사태를 5000만국민은 또 크리스천은 영적으로 도덕적으로 들여다 볼 필요가 있습니다. 박쥐를 중국인들에게 발음상 복을 먹는다 가 되어서 미신으로 중국인은 박쥐를 비위생적으로 생으로 먹습니다.

코람데오 닷컴에서는 중국의 종교단체 행정조치 13호와 우한 폐렴이 작년 12월에 동일한 시기에 발생이 되었다고 나와 있습니다. 행정조치 13호는 중국 공산당의 원칙과 신념을 종교인들에게 교육하라, 입니다. 모든 교회에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성자하나님이 아니라 시진핑이 하나님이다 라고 가르치라, 입니다. 중국 땅 덩어리와 아시아 땅덩어리도 시진핑 이 창조하였나??? 이 땅에 사람도 시진핑이 창조하였나?? 인류사가 6000년인데. 공산당이 종교를 통제하겠다는 것이며 이는 조물주께서 보실 때 교만죄에 해당합니다. 지금 중국은 교회 건축물을 다이너마이트로 포클레인으로 파괴하고 있으며 목사님을 설교할 때 체포하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문제앙<박원순 이해찬 이인영 임종석 조국 유시민 주진우 김어준 kbs mbc 한게레--,다 예수 안 믿는자 입니다. 문재인이가 천주교의 예수를 믿는다고 착각하지 마세요. 빨갱이는 사기를 잘 쳐요. 성경 말씀대로 순종하는 자가 천국에 갑니다.>이가 꿈꾸는 미래 한국이며 국민의 기본권 말살 국가입니다. 표현의 자유탄압 국가, 개신교 천주교 말살 국가입니다.

8.15 해방 때 북한에 교회가 350개 있었으나 지금 북한에는 교회가 전혀 없으며 평양 봉수교회는 양의 탈을 쓴 가짜 교회입니다. 미. 기자가 평양에 가서 봉수교회 전도사에게 인터뷰를 했습니다. 하나님은 누구십니까 ? 전도사가 답하길 김일성 주석 태양신이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따라서 지옥에 갑니다.

중국 정부는 우한 폐렴을 처음부터 축소,은폐시켜 사태를 더 악화 시켜 지금 전 세게적 문제가 되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질병의 위험성을 정확히 경고하지 않았습니다. 전염병도 중국 공산당,자신들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다는 착각과 교만이 우한 폐렴의 확산 원인입니다.

하나님을 대적하고 영혼을 압박하는 중국 공산당을 하나님이 지금 심판하고 계십니다. 중국은 즉각 표현의 자유 종교의 자유를 인정하라!!! 국민의 기본권을 보장하라!!!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1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