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임 할머니의 취지가 여성만을 위한다고? 주작도 작작 해라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김학임 할머니의 취지가 여성만을 위한다고? 주작도 작작 해라
등록일 : 2021-07-16 조회 : 1953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제천도서관의 남성 사용과 관련하여, 일부 여성들이 거짓된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김학임 할머니께서 전재산을 기증한 당초 의도입니다. 일부 페미니스트 여성들은 지금 마치 김학임 할머니께서 여성만을 위한 교육의 장을 설립하기 위해서 재산을 기증한 것처럼 사실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완전히 다릅니다. 30년전 mbc가 찍은 인터뷰 영상을 근거로 보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6HJqqSWOBw&ab_channel=MBC%EC%B6%A9%EB%B6%81NEWS

이렇게 당초 김학임 할머니의 취지와 전혀 다른데 일부 여성은 마치 여성만을 위한 도서관인것 마냥 사실 과는 다른 주작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실을 호도하는 일부 페미 여성들에게 당신들이 고인의 뜻까지 왜곡하면서 근거없이 받아오던 특혜 하나 빼앗기는 것도 아까워 하면서, 왜 지금 20, 30대 남성들이 단지 한국에서 남성으로 태어났다는 이유만으로 희생을 강요 받아 법제적으로 이러한 희생을 치하하기 위해 마련한 작디 작은 제도적 장치 하나는 그토록 아까워 하는지 묻고 싶습니다.

당신들이 무슨 교육에 차별을 받았습니까? 80년대 출생한 여성들을 기준으로 국가에서 국공립 교육에서 남아와 여아를 차별했습니까? 교육의 기회를 박탈했습니까? 돈 있는데 여성은 대학가지 말라고 했습니까? 당신들의 어머니면 몰라도 당신들은 아니죠. 그리고 당신들의 어머니는 괜찮다는데 왜 당신들이 당신들의 어머니의 희생을 볼모로 특혜란 특혜를 다 받으려 합니까?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