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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국가인권위원회 만족도 조사 실시 공지

  • 담당부서기획재정담당관
  • 등록일2020-07-08
  • 조회수2154

파일첨부

국가인권위원회는 상담(민원), 진정, 인권교육 분야에 대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만족도 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조사 기간 및 방법
  조사 기간 : 2020. 7. 9. ~ 2020. 10. 30.
  조사 방법 : 전화/온라인(모바일(문자),이메일)/현장* 설문조사

    인권교육 분야에 한하여 현장에서 설문조사(, 사이버인권교육은 온라인 설문조사)

 

2. 만족도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기관
  조사기관 : 국가인권위원회
  위탁 수행자 : 디파인앤코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상담(민원) 신청인, 진정인, 인권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전화/온라인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 디파인앤코(대표이사 이영철)
  제공기간 : 2020. 7. 9. ~ 2020. 10. 30.

  법적근거 :개인정보보호법 18조 제2항 제2,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26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만족도 측정을 위한 설문조사

  제공항목 : 국가인권위원회가 2020. 1. 1. ~ 2020 10. 30.까지 처리한 상담(민원), 진정, 사이버인권교육

                      관련한 상담(민원) 신청인 및 진정인의 연락처, 사이버인권교육 이수자의 이메일

 

   ※ 동 자료는 설문조사 목적으로만 이용되며, 또한 응답하신 내용은 수치화하여 통계 처리되므로 통계적

        분석 이외의 목적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족도 조사 관련 문의처

      - 디파인앤코 02-3446-5077

      - 국가인권위원회 기획재정담당관 02-2125-9793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02-3446-5077 

정보제공부서 홍보협력과 백인애

메일inaep@humanrights.go.kr 연락처02-2125-98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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