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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도 국가인권위원회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담당부서 : 기획재정담당관 담당부서 연락처 : 등록일 : 2015-08-24 조회 : 2532

<2015년도 국가인권위원회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국가인권위원회는 매년 외부기관에 의뢰, 위원회 이용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 및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도 상담, 진정, 교육 분야에 대한 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실시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 의뢰(수행) 기관 : (주)현대리서치 연구소

 * 조사 기간 : 2015. 7. ~ 10.

 * 조사 분야 : 상담, 진정, 교육

 * 조사 방법 : 설문조사(전화, 대면 등)

 

아울러  설문 응답자의 개인정보는 「국가인권위원회법」제52조(비밀누설의 금지), 「통계법」제30조(비밀의보호)

규정에 의해 철저하게 보호되며. 통계 목적외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2015년도 고객만족도조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안내◇

  -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 2015년 국가인권위원회 고객만족도(상담, 진정) 설문

  - 법적근거 :「개인정보 보호법」제18조제2항제2호,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30조

  - 제공받는 자 : (주)현대리서치연구소

  - 제공하는 정보 : 상담, 진정 서비스 이용자 전화번호

  - 제공받는 자의 보유 기간 : 7.22.~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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